• 회사소개
  • 포인트몰

♥꿈같은 6박8일 하와이 신혼여행 후기♥(With 리오) 하얏트플레이스3박+프린스와이키키3박





알로하~ 팜투어와 함께 리오 가이드님과 함께 한
꿈같은 6박 8일 하와이 신행 후기를 올려봅니다!!
처음엔 신행을 자유로 갈까? 패키지로 갈까?
(결혼 준비하면서 너무 큰 비용을 쓰게되니..)
신행에서 좀 가성비 좋게 가면서 
이쁜애기 좋은걸로 하면 좋겠다 싶어 
자유로 준비를 하다가.. 
음.. 이건 아니다 싶더라구요!!!!!!
결혼박람회 통해서 여러군데 알아보다 
어렵게 팜투어를 만났죠!!
팜투어와 신행을  함께하기로 결정하면서 드는 생각은 
나 왜 이렇게 힘들게 돌아온거니~? 였어요!!
신랑도 저도 망설임 없이 바로 팜투어 gogo!!

11월 23일 결혼식이 끝나고 이틀 뒤 25일 
우리는 떠납니다~ 하와이로~~ㅋㅋ
드디어 설레임과 들뜬 마음으로 하와이 출발이네요~~!!


여행 1일차







9시간 비행을 끝으로 두근거리는 입국심사를 끝내고

하와이 여행을 더욱 행복하게 해줄

우리 리오 가이드님을 만났습니당!!

블로그 찾아보다 많이 보았는데요~

기억에 남는 분이 리오님이였는데요!

그분이 저희 가이드님이셔서 놀랬어요!!

기분좋은 예감은 뭘까요?!ㅋㅋ

환영의 선물로 하와이 목걸이 받고 기념 샷 한장ㅋㅋ









비몽사몽~ 아~ 이게 시차적응이구나하는데~
리오 가이드님이 사진 찍어주신다고 하니
바로 쪼로록 가서 포즈 취함ㅋㅋㅋ
여자들은 다 공감하는 부분이죠~~ㅋㅋ
하와이에서 인증샷 명소
 반야트리 앞에서 첫 부부샷~~ 뿌듯









하와이의 맛집!! 이름이 뭐였더라...?ㅋㅋㅋ

랍스터 맛나요~~ 하지만 살이 좀 적어서

아쉬워였어요..ㅠㅋㅋ

맛은 하와이라고 해서 막 짜고 그럴 줄 알았는데

딱!! 한국식입맛! 이였어요ㅋㅋ









비몽사몽으로 하와이 돌아보고 드디어 숙소로 도착!!
저희 신행 첫날부터 3박 가성비와 룸 컨디션 좋은
하얏트플레이스입니당~~!!
첫날은 둘다 시차적응으로 숙소에 쉬는걸로..!!ㅋㅋ
신랑의 추천! 저의 생각과 달리 가깝고도 
가까운 1층 도미노 피자와 함께
하얏트플레이스에서 신혼여행 선물로 주신 
샴페인과 함께
첫날 마무리를 했답니다!!









여기서 ★포인트!! 도미노 피자가.. 죄송하지만.. 
한국이랑 맛이 정말 달라요!!
엄청엄청 맛있어요!! 신랑이 먹자고 했을땐 
무슨 하와이와서 도미노냐고 했는데 
앞으로 신랑 말 잘 듣기로 한 순간 이였어요..!!
무한 감동!! 도미노 피자 감동!!
하와이 가시는 예신님들 참고 해주세요ㅠㅠ!!




여행 2일차









신행 둘째날 아침부터 깜놀할 일이 생겼어요..>0<
다름 아니라 저희 신랑이 새벽에 일어났다는거에요!!
잠보 중에 잠보인 신랑이 새벽 5시 30분에 일어나 
(자고 있는 나를 보면 1시간만 더 자라고 했다는..)
6시 30분 신랑이 깨움으로 조식을 먹으러 갔답니다..ㅋ
블로그 후기에는 둘기들이 많다는... 
생각보다는 쏘쏘하다는..글이 좀 있어서..
 신랑한테도 기대하지말자고 했는데요..
이건 왠걸 완전 우리스타일~~~>3<
참고로 저희 신랑은 조식때문에 
매일 새벽에 일어날정도였답니다..!!
(둘기 별로 없어요..그냥 하와이에 새가 많은거에요)












첫날에 즐기지 못한 와이키키를 걸으면서
나름 자유여행 느낌 살려 여유를 즐겼어요~~
유명하다는 아사히 볼도 먹어봤는데.. 음..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오..ㅠ
신랑도 안타깝지만 같은 생각... 돈이.. 음...ㅠ
건강해지고 싶으시다면 한번 먹어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요ㅋㅋ










하와이 3대 햄버거 맛집 중 하나!!
치즈버거인파라다이스!! 굿굿!!ㅋㅋ
신랑이 꼭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왔어요~ㅋ
짭쪼롬한게 맛있었는데 생각과 같이 많이 짭네요..ㅋㅋ
하와이 느낌 물씬 좋았어요 ㅋㅋ
오늘도 이쯤 가벼운 쇼핑과 구경으로 마무리 했답니다ㅋ




여행 3일차

 오늘은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파라세일링 하러 
고고씽ㅋㅋ
날씨 좋고, 님도 있고, 물놀이도 하고 
너무너무 좋아요!!^0^
비용이 좀 더 들더라도 파라세일링 꼭!!해보세요!!
바다색이 한국하고 달라 완전 느낌이 달라요!!
바다 일하고 가까운 저희 신랑도 보면서도 놀랬다는요!!
ㅋㅋㅋㅋㅋ







사진에 보이시나요~~~~>0<
물개~~ 엉엉~~ ㅋㅋ 하나우마베이에서 
가끔 출연한다는 
물개를 저희가 봤다는 말 아닙니까?!!!!ㅋㅋㅋ
잘 보기 힘들다고 하던데 저희한테 
축복이 내려올려나봐요ㅋㅋ
사진으로 못 찍어 아쉬운 열대어 무리부터
수영 못하는 저로써는 살짝 걱정도 했지만..
걱정 노노!! 수영할 맛이 나던데요~~
인어 되는 줄요 ㅋㅋㅋ









파라세일링~ 파라세일링~~ 알로하~~
햇볕이 좀 따가워 살짝 힘들긴 했지만
하늘을 나는 순간 힘듬이 사라지더라구요~~
위에서 내려다보는 바다색이 환상이였답니다!!
파라세일링 하러 가는 동안도 할때도 
직원분들의 개그가 정말 빵빵!! 터지더라닌깐요!!
개그하면 빠질 수 없는 우리 신랑ㅋㅋㅋ
짐 챙겨라!!(외국인말투버전 상상요망)
우리 신랑 다하고 나와서 
(외국인말투로) 짐 챙겼다!! 하는데ㅋㅋㅋ
세상 개그코드가 외국에서 통하구나 했어요!!ㅋㅋ






물놀이를 했으면 뭐겠어요~~?????ㅋㅋ
저녁은 스테이크로~~ 고기고기!!!ㅋㅋ
신랑으 유튜브 참고로 루스 vs 울프강 고민하다
루스로 먼저 출발~~ 가성비가 좋아서 그런지 
초저녁부터 마감..?잉??헉!!
그래서 바로 울프강으로 변경!!ㅋㅋ
신랑의 적극 추천으로 토마호크 스테이크 주문ㅋㅋ
크기는 가서 직접 보시라 올리지 않겠습니다 ㅋㅋ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ㅋㅋ
분위기 굿~ 맛 굿~~ 고기는 언제나 정답입니다!!




여행 4일차


4일째 렌터카 자유여행
빨란스포츠카 타고 달려 볼까용!!ㅋㅋ








리오 가이드님의 추천해준 드라이브 코스 가는길은 
완전 강추!!
역쒸!! 가이드를 잘 만났어요!!!
신랑하고 코드 맞는게 애사롭지 않더니
추천 해준 드라이브 코스가 너무너무 환상적이였어요!!
요코하마만&탄탈루스전망대!!
신랑도 저도 우와~우와~ 여기가 하와이구나!
 한번 더 느꼈던 순간이에요!!
사진으로 다 담을 수가 없어서 
꼭!꼭! 가보시는 걸 추천해요!!
그래서 이번에도 애매하게 사진은 올리지 않겠습니다!!









콧바람을 쐬었으면 맛난거 먹으러요~~ㅋㅋ
신랑님께서 추천한 키킨케이준!! 사랑입니다!!!
제가 왠만해서 님 안 붙이는데 먹는 순간
신랑은 신랑님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게에 황장네 녹진해집니다~~ 
매콤새콤 소스에 빠져듭니다!!
그냥 사랑입니다♥♥










4일째 제가 기대하고 기대했던 
하와이 프린스 와이키키♥
여기서마지막 3박을 프린스와 함께할 예정이에요~ㅋ
예상치 못했던 룸업그레이드와 신행축하 샴페인까지 
황홀했던 프린스에서 바라본 야경 환상 그자체였어요!!!











하와이프린스와이키키를 선택한 또 하나의 이유!!
인피니티풀장!!! 입이 떡!! 벌어지네요!!
영상촬영을 주로해서 사진이 많이 없네요ㅠ
와이키키 중심가를 끼고 있는 유명한 인피니티가 있는 
호텔은 룸컨디션 하고 상관없이 비용만 비쌈!!
정말 찾아보고 찾아봐서 찾은 
룸컨디션도 굿!! 인피니티풀장 굿!! 
도보 10분거리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ㅋㅋ
신행 마지막 꽃은 쇼핑이기에 신랑님 생각해서 
프린스가 딱인거죠!!ㅋㅋ





여행 5일차


벌써 하와이 신행 남은 하루 전날이네요...ㅠ
오늘은 섬투어 가는날 입니다!!
리오 가이드님과 함께한 날도 되네요~~!!
지루할 수 있는 차안 시간을 
지루함은 노노!! 웃겨서 죽는 줄요!!
신랑이랑 코드 맞다고 했죠!! 여기서 빛을 바랬답니다!!
렌터카 빌렸을때 잠깐 72번국도를 오긴했는데요~
오히려 가이드님과 와야되는구나 새삼 깨달았습니다!!
그냥 저희는 이쁘다하고만 지나갔던 길인데 
리오님 설명을 들으면서 가니
완전 다르게 보이더라구요!!
이래서 리오님과 함께가 정말 필요하구나!! 했어요!!ㅋ



주의사항 

지금부터 커플사진이 많을 예정입니다!! 
계속 많았지만 더 많을예정이라..
너그러이 양해부탁드립니다..ㅋㅋ










여기는 다이아몬드해드전망대요~~
뷰가 좋은 곳은 SCENIC POINT 라는 사인이 있어요~~
리오님 덕분에 스냅같은 인증샷을 찍었어요!!
지금 현재 제 카톡 프사와 배경 사진이랍니다ㅋㅋㅋ










여기는 한국지형 전망대입니다!!
이쪽 방향으로 마을을 보면 한국지도 모양이 보여요~
세상 하와이에서 한국지도를 다 보네요 ㅋㅋ











여기는 중국인모자섬(쿠알로아 리저널 공원)이에요!!
여기오면 다들 모자한번씩 써보셔야는거 아시죠?!!
신랑은 언제나 개그포즈로 찍네요ㅋㅋ
모자는 확실하게 쓴 듯요ㅋㅋ







중국인모자섬에서 분위기 있는 컷 하나!!
스냅 부럽지 않아요!!ㅋㅋㅋㅋ









신행에서 만나 좋은인연들과도 함께!!!
11월 23일 결혼식도 신행여행 날도 
같이 뭔가 닮은 듯한 
우리 두 부부!! 정말 소중한 인연을 만나서 
더 행복한 신행이였어요!!
리오 가이드님이 말씀으로는 
저희 두 부부는 신행패키지가 아니라
부부동반패키지인것 같다고...ㅠㅋㅋㅋㅋ









여기는 샌드비치에요ㅋㅋㅋ
뒤에 차 보이시죠~~~ㅋ
차안에 외국인과 알로하하고 재미지네요!!
특히 신랑 포즈가 웃음 꽃을 줬답니다!!ㅋㅋㅋ












광고 아닙니다!!ㅋㅋㅋㅋㅋ
리오님이 사주신 무스비와 코나커피는 짱짱!!!
제가 먹은 무스비는 무스비가 아니였나 봐요ㅠㅠ
새우트럭도 맛있었어요!! 특히 마늘? 기본이 맛나요!!
돌농장 가는 길을 따라 돌파인애플농장에
파인애플디저트는 나 파인애플이다!! 그래요ㅋㅋㅋ


섬투어 일정 하이라이트 와이켈렛 아울렛 가서 
폭풍쇼핑을 끝으로
두 부부 가벼운 맥주한잔으로 마무리 했답니다ㅋㅋ






여행 6일차


또르륵.. 마지막 날입니다...ㅠ
슬픔과 아쉬움을 채워줄 쇼핑 날입니다!!ㅠㅋㅋㅋ
아침일찍 알라모아나로 출동!!
생로랑님과 만남을 시작으로 하루를 쇼핑만 했네요..ㅋㅋ
신랑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양가 부모님, 친구들, 지인들 선물 가득!!!
너무 많아 다 찍지 못했어요..ㅠㅠ
양손 가득 들고 갑니다!! 기다려주세요~~~ㅋㅋ











신랑님~ 수고했어요~~♥
쇼핑에 피로를 마사지로 풀어주고~~









신행의 마지막 밤은 두커플을 분위기 있는 곳에서 마무리요!!
쇼핑으로 피곤한 우리 두 부부ㅠㅋㅋ
하와이프린스근처에 가자~ 가까운 곳으로~ 하면서 가게된 곳!!
피자의 혁명인가!! 도우가 미쳤네!! 대박!!!!
두판 시켜 먹었어요..ㅋㅋㅋㅋㅋ
다들 느낌있게 칵테일 한잔씩했답니다!!


팜투어를 만나서 리오님을 만나서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리오님의 꿀팁들이 얼마나 도움이 많이 되었는지 감사하고 또 감사드려요!!
영어 잘 못하는 우리에게 리오님은 우리의 빛이였습니다!!
저희 약속 아시죠? 
10년? 20년? 뒤에 가이드가 아닌 좋은 만남으로 
두 부부랑 같이 함께해요~~!! 감사합니다!!

끝으로 선물 고민노노! 리오님의 꿀팁 듣고 사세요!
실패 노노! 지인분 칭찬예약입니다!



팜웨딩 견적문의

신청자성명 신부 신랑
연락처
결혼예정일     / 미정
문의사항
문의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