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포인트몰

James에게 쓰는 편지..⭐️ (2019.04.21~27)





안뇽하세요 🤗🤗
4월 21일 본식 후, 세상 여유로운 나라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났다가 다시 복잡하고 바쁜 한국의 일상에 적응하느라 이제서야 신혼 여행 후기를 올리는 지각쟁이 민동민동이라고 합니당..😢


원래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한 물건이 정말 정말 마음에 쏙 들어도, 입어보지 못하고 쇼핑몰에서 산 옷의 핏이 끝내줘도, 리뷰는 잘 쓰지 않는 편이랍니다.. 그런 제가! 4월에 다녀와 벌써 5월 중순이 넘었는데도 잊지않고 늦게나마 팜투어의 후기를 작성하기 위하여 팜투어 홈페이지에 들어가고, 네이버 카페를 또 가입하고, 게시판을 찾고, 사진을 하나하나 찾아가며 이 글을 업로드하는 이유는!! !!! (뜌듄ㄴㄴㄴ!!!!)


너무나 바쁜 직장으로 인하여 6년의 긴 연애 기간동안 제대로 된 여행 한번 가보지 못했던 저희에게 한 여름 밤의 꿈같은 잊지 못할 멋진 하루 하루를 선물해준 제임스를 자랑하기 위해서랍니다! 😎😎


정신없이 식을 마치고 비행기에 올라타고, 하와이에 도착하여 제임스를 만나기 직전까지만 해도 저희는 5박 7일의 일정동안 단 하나의 계획도 없었어요 .. . 원래 저희 둘 다 그런 편이라지만 사실 국내가 아닌 계획없는 해외여행은 처음인지라 마음 한편으로 많이 불안했답니당..







비행기에 내려서 처음 마주한 하와이의 하늘이에요! 너무 예뻐서 바로 찰칵 📸


공항에서 호텔까지 가는 길에 궁전도 보고, 점심도 먹으면서 간단한 오전 일정을 마치고 숙소에 들어왔더니 호텔 너무 좋더라구용 특히 침대 짱짱! 오션뷰 수영장뷰 짱짱! 쉐라톤 와이키키 오션프론트룸 짱짱!








특히나 첫 날부터 감동 받았던 것은.. 저희가 한국에서 워낙 잠이 부족한 일을 하는지라 일정 내내 피곤에 쩔어있는 모습을 보셨나봐요 😢 호텔 도착과 동시에 잠에 빠져 깨지도 못하고 허우적 거리고 있는 것을 어찌 아셨는지 제임스가 저녁에 호텔로 전화까지 주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차적응 잘해야 앞으로 남은 시간동안 후회없는 허니문을 즐길 수 있으니 그만 일어나서 놀러 나가라며 🤣🤣🤣
사실 이미 결제도 완료했고, 나머지 개별 자유 시간에 대해서는 딱히 신경 안쓰고 넘어가더라도 아무 상관 없는건데도 이렇게 세세하게 신경 써주시는 모습에 너뮤나 감동감동


바로 준비하고 나갔답니당 헤헤







제임스의 추천 맛집 중 파스타 집에 다녀왔어욤 한국인을 위한 메뉴판이 따로 있어 너무 편했답니당!
(사실 하와이 음식 자체들은 좀 느끼하고 짜서 저랑은 잘 안맞는듯 하였으나 남편은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욤!)


2일차는 섬튜어를 했어욤~~~!


하와이 배경이 너무 예뻐서인지 막 찍어도 잘 나오는데 제임스가 찍어준 사진을 보세요! 아주 스냅 작가님 수준 👏👏 칭찬해~~









말로만 듣던 새우트럭도 가보고 사진도 찍고~ 파인애플 농장에 가서 구경도 하고 장풍도 쏴봤답니당 ㅎ_ㅎ 마지막으로는 아울렛가서 폭풍 쇼핑 !!!!! 친구들 선물 사기 딱 좋은 곳이었어요 강추강추 그리고 아울렛에 한국음식 푸드트럭이 있어서 신라면도 먹을 수 있었던..❤️ 너뮤 즐거웠던 하루랍니댜!












(그리고 제임스가 추천해주신 편의점 코나커피와 무스비는 아직도 생각날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3ㅠ TOP보다 맛있.. .)


3일차는 선택일정으로 렌트카 이용했그욤 사실 저희가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사진 찍고 그런 커플은 아니라서 렌트카는 일찍 반납했다는.. 슬픈.. 사연...ㅋ








렌트카 반납하고는 쇼핑을 했어요! 구찌, 루이비통, 발렌시아가 등등 명품샵 너무 이쁘게 잘되어있어서 보는 즐거움이 있었답니당 그리고 빅토리아시크릿에서 속옷 득템!


4일차! 하나우마베이 스노쿨링 & 파라셀링!
어쩌다보니 일정이 자꾸 겹쳐 친해진 커플들이랑 함께 다녀오게되서 너무너무너무 즐거웠어요! 처음에는 이 일정이 없고 자유 일정의 날이었는데 계획이 없던 저희는 제임스에게 따로 부탁하여 추가했답니당 ㅎㅎ!


사실 스노쿨링은 저희 커플 특성상.. 마지막까지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던 일정이었는데 .. 역시나 몇 분 하다보니 저희랑은 맞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센스 최고최고 제임스가 저희에게 스노쿨링 하다가 재미 없으면 누워서 햇빛에 낮잠을 자보라규 말씀 해주셨던게 기억이나서 옷도 말릴겸 돗자리 위에 누워봤더니 세상에.. 이런 하늘 아래.. 이런 햇빛에.. 이런 그늘에서의 낮잠이라니.... 파라다이스가 따로 없었어요!


에너지 보충 후~ 파라셀링 정말 재밌게 타고 왔어요! 백번, 천번 추천추천 저같이 바이킹도 못타는 겁쟁이도 얼마든지 추천추천!










마지막 아쉬운 5일차..! 자유 일정이었어요! 저희는 일정 다녀오면 자고.. 밥먹고나면 가족들 선물사러 하루에 한번씩 구찌에 다녀오느라고 이용하지 못했던 수영장을 마지막 날에서야 이용했답니다!









수영장이 이쁘다고 소문난 쉐라톤 와이키키 답게 수영장 정말 예뻐요 바로 앞에 보이는 와이키키해변과 하와이의 하늘 .. 물을 귀찮아하는 저희도 몇시간이나 지루할틈없이 놀다가 올라왔어요! 막찍어도 사진 건지는 쉐라톤 와이키키 짱 추천!







급하게 제임스에게 부탁해서 예약한 우리 신혼여행의 마지막 일정 마사지!
한국으로 떠나기전 마지막 인사도 할겸 제임스가 직접 픽업 해주셨어요 ㅠㅠㅠㅠ 넘나 감동.. 도착해서 지난 일정동안의 감사인사와 아쉬운 빠이빠이를 하고, 나란히 누워 노곤노곤한 채로 마사지를 받았더니 5박 7일 동안 묵었던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 떠나기 전 날 마지막 일정으로 초초초 강추입니당 마사지는 언제나 사랑이죠❣️







마지막으로, 테디스 버거를 먹고 산책 겸 걸어서 호텔로 돌아가는 중, 만난 꼬마천사들의 공연!
영어라 가사를 전부 알아듣지는 못했어도 그 천사같은 목소리를 듣고있자니 마지막 날의 아쉬운 감정과 감동이 섞였는지 눈물이 찔끔 흐르더라구요 잊지 못할거에요 ㅠ_ㅜ








정말 정말 정말 너무 아름다운 도시 하와이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한번 팜투어를 통해서 방문 하고 싶어요 !
그리고 첫 날부터 마지막까지 아무것도 모르는 저희들을 위해 팁의 문화부터 시작해서 맛집 리스트, 필수 쇼핑 리스트 등 많은 정보와 도움 주신 제임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아 ! 평생 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준 팜투어도 감사드립니다 !


부족한 허니문 후기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도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







팜웨딩 견적문의

신청자성명 신부 신랑
연락처
결혼예정일     / 미정
문의사항
문의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