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포인트몰

최고의 5박 7일 하와이 여행 후기(져스틴 가이드 짱!)




2019.03.16 결혼식을 마치고 바로 하와이로 떠났습니다!

저희는 둘다 바쁘게 일하기도 했고,

일일히 다 짜야하는 자유여행보다는 패키지가 서로가 편할 것 같아서

지인 추천으로 팜투어를 이용하게 되었어용






도착하자마자 져스틴 가이드님을 만나서 하와이 역사에 대해 들으면서

반얀트리 나무가 있는 곳으로 왔어요!

져스틴 사진 실력 짱짱!

진짜 어떻게 이렇게 길고 날씬하게 찍으실 수 있는거됴?


저희를 포함한 4커플이 함께 점심을 먹고

각자의 호텔을 체크인 했는데,

이때도 져스틴이 다 해줘서 저희는 편하게 올라가기만 했어요! 







첫 날에 점심을 먹고 져스틴과 일정을 체크해요

반패키지였기 때문에 몇몇 일정을 추가했어요!

기존에 해왔던 일정에 대해서도 많이 알려주신 덕에

여행 일정을 수정하기가 수월했던 것 같아요!

와이키키 근처에 맛집에 메뉴까지 다아 추천해주시고,

주차팁 등등등 일일히 검색해서 알아봤어야 하는 것들을

다아 알려주시기 때문에 완전 든든했습니다.







여기는 기존에 선택햇었던 하나우마베이 스노쿨링 !

진짜 맑고 좋았는데, 하와이는 3월이 겨울이고,

아침 10시쯤이라 그런지 물이 차갑긴했어요!







추가했던 일정중에 하나인 파라셀링인데,

거북이도 보고 진짜 재밌었어요!

이렇게 맑은 물 위에 떠있다니 ><

근데 마지막에 퐁당 담겨졌다가 나와서

비치타월 꼭꼭 챙기셔야 해요!!!







이것도 추천해주셨던 일정중에 하나인

마술쇼!

저희 호텔 와이키키 비치콤보 바이 아웃리거에서 했어용

하와이 전통춤?도 보고 

관객과 소통도 하는 마술쇼라서 더 재밌었어요!

패키지의 단점이자 장점이 다른 커플들과 같이 다니는건데,

저희한테는 장점이었어요!

진짜 다들 좋은 분들이셔서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 일정 공유도 해주시고, 

쇼핑 팁도 알려주시고!







주차에 대한 걱정이 있어서

예약했던 렌트카 일정이 걱정되기도 했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 해안도로를 달릴때 정말 정말 좋더라구요!

저희가 짠 일정대로 잘 다녀왔습니다~!







저희 호텔이었던 와이키키 비치콤보 바이 아웃리거 호텔

오션뷰 객실이라 맞은편에 호텔이 보이기도 하고, 오른쪽에는 바다가 잘 보였어용

호텔이 치즈케익팩토리 맞은편에 있는 접근성이 좋은 호텔이라

완전 멋있는 오션뷰는 아니에요 ㅠㅠ

가성비가 좋긴한데!

지금은 리노베이션 중이라 1층은 약간 공사판 분위기?

약간 당황스럽긴 했지만

위치가 정말 좋고, 객실은 새호텔느낌이라 만족이용







다른 호텔과 달리 이 호텔은 조식이 알라카트 형식으로

한 메뉴씩을 주문해서 먹는건데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기에 일정 급하신 분들은

미리미리 가시는거 추천이용

맛은 대부분 맛있었고, 특히나 로꼬모꼬 징짜 짱맛!







비치콤보 호텔의 최고 장점!

연계되어 있는 트롤리 버스를 공짜로 탈 수 있습니댜!







트롤리 전부가 되는건 아니구, 이렇게 써있는 버스를 이용하시면 되요!

객실키만 보여주시면 되구용

저희는 다이아몬드헤드, 알라모아나를

이 버스를 이용해서 잘 다녀왔어용







그리구 제일 기대했던 와이키키 해변 !

정말이지 역시나 최고였습니다 !

매일매일 봐도 매일매일 좋았구요 ㅎㅎㅎ







일몰은 정말 두말하면 잔소리쥬?

항상 여기저기 쇼핑하고, 먹으러 다니느라

가까이서 보진 못해서 아쉬워요ㅠㅠ







원래는 울프강 스테이크를 가려고 했었는데,

져스틴이 추천해준 HYS로 향했어요!

믿고 먹는 져스틴 맛집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양도 많고!







마루카메는

역시 줄이 많았는데, 그래도 금방 빠지니 꼭 먹어보라던

져스틴의 말을 믿구 기다렸다가 먹었는데

세상 맛집!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 정말 맛있어용

우동면이 살아있는 느낌이쥬 ㅎㅎㅎㅎㅎㅎ



---------------------------------------------------------------------------------

최고의 순간이었던 하와이

그 순간을 선물해준 저스틴 가이드님께도 정말 감사합니당



여러분 져스틴 가이드님 만나세용!




팜웨딩 견적문의

신청자성명 신부 신랑
연락처
결혼예정일     / 미정
문의사항
문의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