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포인트몰

솔직히 이럴줄 몰랐습니다.

인생에 한번뿐인 순간은 누구에게나 소중하기 때문에 ! 특히나 결혼식을 끝내고 제대로 여행을 즐기고 싶어 신혼여행은 무조건 유럽쪽으로 가려고 했습니다. (프라하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ㅠㅠ)

하지만 남편이 하와이에 꼭 가보고싶다고 사정사정하여 .. 기대하지 없이 하와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커플이 여행사를 선택하는 기준은 규모가 어느정도 크고 (국내도 아닌 해외여행이기때문에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용해본 지인들의 평가 위주로 고르게 되었는데 마침 알아보던 중 허니문박람회를 하는 몇군데가 있어 슬~쩍 들려보았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같은날 2군데의 여행사박람회를 알아보았는데 같은호텔, 비행기였지만 팜투어가 조금 더 저렴하더라구욬ㅋㅋㅋ(작은돈이라도 아끼고싶은 마음 ㅎㅎ)

상담해주신분도 너무 친절하고 믿음이 가길래 바로 예약하고! 진행했습니다.


하와이에 도착하고 첫째날.... 호텔에서 제공해준 나름 괜찮았던 와인한잔 했구요 ㅎㅎ



프린스와이키키는 모든 룸이 오션프론트 입니다^0^ 창문열고 막 찍은 사진이 이정도ㅠ_ㅠ

이때부터 기대하지 않았던 마음이 설레기 시작했습니다ㅋㅋ


저희는 자유롭고 싶어서 선택관광만 몇개 신청하여 자유일정+선택관광 이렇게 진행했는데, 이것조차 대 만족입니다.

개인적으로 쿠알로아목장에 가는 걸 따로 신청해서 다녀왔구요! (쥬라기공원 외 촬영장.. ATV등 탈 수 있는데 최고입니다)


팜투어에서 신청한 관광은 세계적인 스노쿨링 장소 하나우마베이 가서 물놀이도 하고, 패러세일링도 하구요ㅎ.ㅎ!






북부섬투어를 신청했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섬투어는 렌트하지 않는 이상 개인적으로 하기 힘든거라 신청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가이드님께서 중간중간 여기는 이런 동네다~ 이쪽 해변은 이런곳이다~ 등등 많은 얘기 해주셨는데 이것도 은근히 꿀잼!! 가이드님과 다른커플들과 다니면 대기시간이 길고, 불편할 것 같아서 패키지로 하지 않았는데, 6커플? 정도 같이 다니고 서로 연애 얘기하면서 하루 같이 있었더니 즐겁더라구요! 사진도 찍어주시고 'ㅇ'! 


+ 북부섬투어 하면 마지막코스가 와이켈레아울렛이라서 지인선물은 이날 여기서 다 해결했습니다 ㅎㅎ(아울렛 따로 가려면 렌트or대중교통 이용해야 되는거 아시죠?)


같이 북부섬투어 했던 커플분께서 찍어주신 인생샷~♡



와이키키 해변은 들려줘야 하와이를 방문했다고 하지! ㅎ_ㅎ




그냥 거리를 막 찍어도 하와이 냄새가 나는 기분 ㅠ^ㅠ 날씨 최고!


하와이에서 음식들은 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싱겁게 먹는 저희 커플에게 걱정이 많았는데.. 실패한적 없었습니다.

운좋게 찾아갔던 음식점들이 너무나 맛있는 맛집들이었어요 ㅎ.ㅎ! (한국에서 컵라면사간게 아까울 정도 ㅋㅋ)




이건 호텔에서 걸어서 6분 거리에 있는 '구피카페'라는 곳에서 먹은 점심! 너무 맛있어요b 따끈한 빵에 반숙된 계란을 톡 갈라 올려먹으면.. (츄릅b)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으니 시간 잘 피해서 방문하시면 좋은 곳!





여기는 하와이 최대 쇼핑몰 알라모아나(호텔근처에 있어요!)안에 있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신혼여행이면 이렇게 분위기 한번 잡아줘야쥬? 저녁시간에 가면 멋진 석양을 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곳! 저희는 늦게 가서 보지 못했습니다ㅠㅠ

그래도 바깥야경을 보면서 스테이끼 냠냠.



프린스와이키키호텔은 와이키키해변과 조금 떨어져 있는 곳이라서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저희와 같은 걱정을 하고 계시다면 걱정 잠시 접어주셔도 됩니다! 와이키키로 가는 셔틀이 있어서 이게 은근 편하고 좋더라구요.

와이키키해변에 쇼핑센터나 먹거리가 많은데 걸어갈 수 있는 거리였기 때문에 저희는 갈때는 걸어가고 올때는 짐도 있고 힘드니 셔틀이용하고 ~ 이렇게 지냈어요!


매일매일 수영장에 출석체크 하고 ㅋㅋ


신선놀음을 하며 ㅋㅋㅋㅋ





침대에 누워서도 블라인드 안내리고 계속 바라본 바깥풍경ㅋㅋㅋㅋ



몇 없는 다정한 커플샷 ㅋ_ㅋ


하와이에서 가장 많이 한 말은?  "사랑해~" 아니고 "살고싶다... 또 오고싶다.."

활발하고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저와 휴양지를 좋아하는 남편이 둘 다 만족하는 여행지가 몇이나 될까요?_?

여행을 다녀와서 친구들에게 팜투어를 이용한 하와이여행 전도사가 되었습니다 ㅋㅋ

신혼여행 가려면 팜투어 추천한다, 여행지 고민되면 무조건 하와이가 답이다ㅋㅋㅋㅋㅋㅋ

처음 계약부터 순조롭게 진행하고 마무리까지 기분 좋게 끝낸 경험이라 너무 만족해요!

솔직히 이렇게까지 행복한 여행이 될지 몰라서 더 뜻깊은 나날들이었어요.

후기 쓰면서 다시 신혼여행의 행복한 기억을 떠올리며 주말을 보내야겠네용


저희 커플에게 좋은 여행을 선물해준 팜투어 감사합니다!




팜웨딩 견적문의

신청자성명 신부 신랑
연락처
결혼예정일     / 미정
문의사항
문의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