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포인트몰

후회없는 신혼여행- 하와이 ♡

저희는 415일부터 420일까지 46일로 하와이 여행을 다녀왔어요!!

쇼핑, 휴양, 관광이 모두 가능한 곳이 하와이 밖에 없다는 생각에 다녀왔는데 정말 잘한 선택인 것 같아요!!!

 

하와이에서 저희에게 가장 큰 행운 중에 하나는 김한규 차장님을 만난 거였어요.

하와이 여행가기 전에 김한규차장님께서 연락이 오셔서 여행 일정 등에 대해 부담없이 오라는 긴 글과 함께 하와이에서 주의해야 할 점이 나와있는 동영상과 멀티탭은 꼭 챙겨오라는 필수사항까지 알려주셨어요.

 

하와이 첫째날시내 투어였는데 이울라니 궁전과 하와이를 통일한 카메하메하 대왕의 동상을 관광하고 중식을 먹으러 갔어요.




가이드 님이 기대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나온 모든 음식이 정말 맛있었답니다.

특히 일인당 하나씩 랍스타가 나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중식을 먹고 난 후 가이드님이 한팀씩 추천일정을 말씀해주셨어요.

가이드님 덕분에 신랑이 여행이 끝났을 때 후회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즐거운 여행을 했답니다.

 

둘째 날은 장시간 비행으로 지친몸을 풀고자 늦게까지 자고 와이키키해변을 돌아다니며 하와이를 느끼고 수영하며 보냈어요!!

오후에는 스냅촬영을 했는데 스냅작가님을 따라서 저희가 보지 못한 와이키키의 아름다운 곳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셋째 날은 업그레이드 하여 동북부섬투어를 했어요.!! 투어를 업그레이드 하는 대신 렌트카는 취소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인 것 같아요.

한국인 지도마을, 중국인 모자섬, 새우트럭, 돌 파인애플 공장 등을 갔는데 한 곳 한곳이 다 멋졌어요.








이날 투어 해주셨던 제임스가 이런 재밌는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여자는 제임스 남자는 제임스 형이라 불러야해요!!ㅋㅋㅋㅋㅋ)






 

두 가지 맛이 있었는데 두 가지 맛 모두 맛있었어요^^





넷째 날은 물놀이 날이였어요!!! 하나우베이에서 스노쿨링하고 파라세이링을 했는데

하나우마베이........................진짜 예뻤어요!!!!!보호구역이라 그런지 오염된 곳이 하나도 없었어요!!!!!!





 

여기는 하나우마베이 내려가기 전인데 제가 좋아하는 사진이라 올려요.^^



파라세일링은 신랑이 하와이에서 한 모든 것 중에 최고라고 할 정도로 하와이의 아름다운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파라세일링을 하기 위해 보트를 타고 들어가는데 따로 돈 추가해도 될 정도록 보트타는 것만으로도 재밌었어요!!

거기다가 물색이.....남편이 포카리스웨터 색과 똑같다면서 좋아했어요.



  

아쉬운 마지막날 저녁은 둘이서 캔 맥주를 들고 야경을 구경했어요.





다섯째 날은 아침에 나가야해서....아쉽지만 넓고 편안했던 숙소의 모습만 사진으로 남기고 나왔답니다.






 

짧은 46일의 꿈만 같은 일정이였지만 평생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고 온 것 같아 기쁩니다~~

다른 분들도 행복한 신혼여행 보내고 오시기 바랍니다

 

팜웨딩 견적문의

신청자성명 신부 신랑
연락처
결혼예정일     / 미정
문의사항
문의완료